장수풍뎅이 관찰기 3탄

2020.07.23

안녕하세요! 최민석 기자입니다.



오늘도 장수풍뎅이를 관찰합니다. 장수풍뎅이를 키운지 벌써 일주일 넘게 지났는데요! 한번 장수풍뎅이에 현재 모습을 보겠습니다!

조금 어두운 가요? 요즘 장마라서 그런지 비가 아주 많이 오네요. 그래도 관찰은 계속 됩니다!! 그런데 어느날 제가 직접 밥을 줬습니다. 조금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조심스레 먹이통에 젤리를 줬습니다. 근데 별로 힘들지는 않았어요.그냥 먹이통에 젤리만 쏙 넣었어요.  



근데 가끔씩 젤리를 안 먹거든요.혹시 젤리가 입에 안 맞나? 곤충젤리가 여러 가지 색이 있는데, 오늘준건 빨강 젤리 였어요. 근데 곤충들이 먹는 젤리는 무슨 맛일까요? 안먹기도 하고요. 정말 궁금 하네요. 그냥 냄새만 맡아서요... 혹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발 우리 풍이 오래 살게 해주세요~❤

그럼 이만 가 보겠습니다! 다음 기사도 많이 봐주세요!

안녕!!!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7.23

장수풍뎅이 사진 잘 봤어요. 젤리라고 해서 처음에는 우리가 먹는 젤리인 줄 알았는데, 곤충 젤리가 따로 있군요. 맛이 궁금해도 먹어보면 안 되겠죠? ^^ 장수풍뎅이 사진과 오늘의 글도 재밌게 잘 봤지만, 장수풍뎅이에 대해 친구들이 잘 모르는 점, 그리고 키우면서 발견한 재밌는 것이 있으면 글로 써서 소개해주면 좋겠어요. ^^

[여러가지] → [여러 가지]

목록보기

댓글 3
저희 사슴벌레는 오래 살고, 먹이도 순식간에 갈아치우네요
아마도,젤리를 먹지 않는것은 이미 배불러서 먹지 않는것같고요,안타깝게도 장수풍뎅이는 성충 상태로 길어도 3개월밖에 못 산다네요......ㅠㅠ그래도 끓인 물에 삶아 소독한 낙엽을 넣어주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네요.도움이 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