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아직도 우리에 대한 관심을 놓지 않았다!

2020.11.10

  (출처:love japan.ijesus.net에서 올린 이미지)



 



우리나라가 광복을 맞이했다고 일본이 아예 관심을 놓진 않았습니다. 이 말은 일본이 계속 우리나라를 노리고 있다는 것이지요.



옛날에는 힘만 있으면 싸울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어떤 나라끼리 싸우면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함부로 싸울 수가 없어요.



미국도 우리나라가 좋아서 도와준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에게 뻇기면 우리나라에서 총을 쏘면 미국까지 거의 가기 떄문에 한 마디로 자기 나라의 이익을 위해 도와준 것 입니다.  우리나라가 좋아서 도와준 게 약 20%이면 미국의 이익을 위함은 약 80%라는 것이죠. 이건 제 생각이라서 제 생각이 잘못됐을 수도 있긴 해요. 그래도 제가 말해 드리고 싶은 것은 미국이 순수히 도와 준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또 일본도 그냥 순수히 광복해 준 것은 아니에요. 미국이 원자폭탄 "라틀 보이","팻 맨"을 히로시마와 나카사키에 떨어뜨리고 우리나라에 궂은 마음,3.1 운동에도 영향이 미친 것이죠. 지금도 일본은  역사 왜곡으로 역사책, 교과서를 바꾸어서 일본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어요. 이러니 아무것도 모른 채 배우는 일본 학생들은 우리나라에 대해 안 좋게만 생각하겠지요. 지금도 일본은 우리나라에 특히 독도를 노리고 있어요. 왜냐하면 독도는 자원이 풍부하고 예전에 러.일 전쟁 때 일본이 독도에서 망을 봤는데 그때부터 독도를 노리기 시작했어요.



 



제 생각에는 독도를 차지하면 일본에 들어오는 다른 나라에 군사들을 잘 볼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독도를 지키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독도에 갔다 온다.



2.독도에 갔다오고 독도에 주민등록을 한다. 



너무 쉽지요? 이 방법만 실천해도 독도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산다는 증거가 되고 그러면 독도는 우리나라라는 뜻이 되지요!



 



아! 맞다 이 일제감정기도 그냥 생긴 게 아니에요!



을사늑약이라는 일본이 우리나라에게 강제로 시킨 이 강제 늑약 때문이지요.



옆에서 도장 안 찍으면 총 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자기 산다고 도장 찍은 이 다섯 명



우리나라를 팔아먹은 이 나쁜 다섯 명을 소개합니다!



을사오적 정미칠적 경술국적 : 네이버 블로그



(출처:세종이님의 Naver Blog)



 



이 다섯 명 떄문입니다. 일본은 을사오적이 정상적으로 안 되면 또 다른 수를 썼겠지만요...



아! 이 한 분은 도장을 안 찍으셨습니다! 바로 고종 황제님!



하.지.만 이 을사늑약은 고종 황제님,그것도 그 당시에 대한제국에 황제님의 도장이 없는데 을사늑약은 강제로 허용이 되었습니다!강한 표정=화난 얼굴, 정말 그럴까 : 동아사이언스(출처:동아사이언스 신선미 기자님의 기사)



 



아니,황제의 허용 없이 일본 맘대로 그것도 황제의 도장 없이 을사늑약을 허용했다니!



아! 그러고 보니 을사늑약에 대한 내용을 안 보여 줬네요.



을사늑약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국선열의 날]① 112년前 을사늑약…'망국일'은 왜 순국선열의 날이 됐나 - 아시아경제(출처:아시아경제 뉴스)



내용은 몰라도 어쨌거나 자기네들이 우리나라를 통치한다는 거잖아!



일본은 이렇게 이런 강력하고 끔찍하고 잔인하게 해서라도 우리나라를 뺐고 싶어 했나 봐요.



그리고 더욱 더 화나는 것은 고종 황제를 죽였대요!



그리고 일본 맘대로 돈을 빌려 주고선 다시 갚으래잖아요!



 



너무 화가나고 슬프네요. 



기사 봐 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재미있는 기사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11.12

일본이 과거에 우리나라에 한 것을 생각하면 참 화가 나죠. 하지만 글을 쓸 때는 이런 감정을 드러내며 쓰기 보다는 최대한 감정은 자제하고, 자신의 주장을 냉철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게 중요해요. 논리적인 글, 설득력이 있는 글이 되기 위해서는 모두가 공감할 만한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오늘 지윤 기자의 글은 일본에 대한 마음은 충분히 공감하지만, 글을 쓸 때는 감정적으로 쓰기 보다는 객관적인 근거를 토대로 설득력있게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네요. ^^

[도와준게] → [도와준 게], [알여드리겠습니다.] → [알려드리겠습니다.], [생긴게] → [생긴 게]

목록보기

댓글 6
난 일본 토호영화는 좋아하고,혼다이시로 감독 좋아하는디...
전 일본에 고질라시리즈다 좋아합니당!
일본 사람들이 그렇다고 다 나쁜 것은 아니에요. 일본 사람들 중 한국에 대헤 나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나쁘다는 거죠. 저도 아빠와 여행을 갔을 때 일본 대학생에게 도움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