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엘데포 후기

2021.03.23

안녕하세요. 김태호 기자입니다. 오늘은 엘데포라는 실화 이야기를 재및게 봐탕한 책을 후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책을 좋아하는 사람들 모임



엘데포의 캐릭터들은 우선 



주인공:시시벨



친구:에마



친구:지니



친구:마이크 밀러



친구:마사



 



입니다. 더 많지만, 이정도로 생략 하겠습니다, 엘데포의 이야기는 작가의 실제 이야기인데요, 작가는 자신이 어릴적 뇌수막염의 걸린후, 삽자기 소리가 안들려 보청기를 하고 다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작가 시시벨은 몇 권의 어린이 책을 쓰고 책을 그린작가입니다.  작가는 어릴적 포닉이어라는 거대한  보청기를 달고 갔는데, 선생님 소리를 들을려면 선생님이 마이크를 목에 걸었는데요, 화장실 다녀오는 소리, 담배 (!)피는소리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작가는 이것을 자신의 슈퍼 파워라고 말했다네요. 종류는 일반책, 슈퍼파워 에디션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살거면 슈퍼파워 에디션을 추천드립니다. 작가는 이 슈퍼파워를 친구들에게 말했고, 친구들이 작가와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4살부터 12살까지에 이야기가 나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엘데포는 감동, 유머, 슈퍼파워가 가득한 만화책입니다.  



 



이 책은 2015 뉴베리상을탄 책입니다. 제 기사는 이것으로 마무리 입니다!!!!.(제가 금요일에 고질라vs 콩 영화 후기를 할겁니다...)  이상, 김태호 기자였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1.03.23

책 <엘데포> 후기 잘 봤어요. 글의 앞부분은 엘데포 책의 줄거리를 정리했고, 뒷부분엔 태호 기자의 생각을 정리해 주었는데요. 책을 읽은 느낌이나 생각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표현해 보면 좋겠어요. ^^

목록보기

댓글 9
영어학원 선생님이 추천해주셔서 봤는데, 재밌어요
이책 봤어요
이 책 주인공 너무 슬프죵 처음에 귀 안들려서 너무 슬펐어영ㅠㅜ
\
저 이거 우리집에 있어요~!!!
저도 읽었어요.
저는 일반책으로 봤어요! 재밌었어요
저도 엘 데포 봤어요!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