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 수목원에 다녀오다

2021.03.28

출처:김하늘 



안녕하세요!김하늘 기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아침고요 수목원에 대해서 기사를 써보았습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은 양평에 위치해 있는 수목원인데요,각가지 많은 식물들이 자리잡아 서식하고 있습니다.옆에는 아침고요 동물원도 있습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에는 식물들이 있습니다.가장 먼저 허브를 살펴보았습니다. 출처:김하늘 기자



 



허브들에서는 페퍼민트 향이 났습니다.상쾌한 느낌이었는데요,손으로 슥슥 문질러서 맡아보니 매우 상쾌하고 생생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 다음은 목재로 만들어진 데크 같은 곳을 걸었습니다.주변에 풀과 나무,꽃들이 둘러싸여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에는 물레방아도 있고 연못도 있었는데요,연못을 둘러 싸고 있는 식물들이 무척 예뻤답니다^^



 



또 온실도 있었습니다.유리로 된 뾰족하고 각진 동그란 모양의 온실이었는데요,그 안에 나무들과 꽃들이 있었습니다.팬지나 데이지 등 꽃들이 매우 감각적으로 심어져 있었습니다.



 



가을에는 밤도 볼수 있습니다.뾰족한 껍질을 발로 벗기면 밤이 나온데요!가을에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이번엔 나무에 대해 소개해 볼건데요,나무는 참나무,밤나무 등이 있었습니다.또 떡갈나무 같은 것도 볼 수 있었는데,도토리가 많이 떨어지는 가을엔 떡갈나무가 무성할 것 같습니다.



참나무도 여러 그루 있었는데,이파리가 매우 예뻤답니다.참나무는 산이나 숲에서도 흔히 볼 수 있죠.



소나무는 학교에서도 볼 수 있는 가장 흔한 나무입니다.소나무는 어딜 가든 많듯이,수목원에도 많았습니다^^



 



연못(개울) 위 다리도 건너보면 매우 좋답니다.다리가 매우 식물들과 잘 어울렸어요.



또한,기와집도 있었습니다.자연 속 식물과 잘어울렸답니다.



입구 쪽엔 먹거리도 있습니다.기와집으로 디테일하게 꾸며 놨어요.



또,다육이 등 식물을 작은 화분에 심어 놓은 것도 있어요.거기선 그 식물들을 판답니다.



다육이는 3~4주에 한 번 물을 주세요.전 다육이가 거의 다 죽었어요ㅜㅜ



 



아침고요 수목원의 식물들은 매우 생생했습니다.도시에 살고 있어서 자연을 잘 보지 못하는 친구들우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자연과 식물을 체험해 보세요.누구보다 더 자연과 깊이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김하늘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1.03.28

아침고요수목원 참 좋죠. 글로 현장에서 본 것을 잘 묘사했고 느낌도 생생하게 잘 표현해 주었어요. 사진을 두 장만 올려주었는데, 아름다운 수목원 사진을 좀 더 올려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

목록보기

댓글 6
와!
직접 다녀오셨군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ㅎㅎ.
인기상 축하드립니다!
좋은 기사 , 감사해요^^
인기상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아
우와 저도 꼭 가고 싶네요
저도 아침고요 수목원에 다녀와서 기사를 썼어요!
우와!  똑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