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키덜트뮤지엄, 경주 세계 자동차 박물관을 다녀왔어요.

2022.02.22

오늘은 경주 키덜트뮤지엄과 경주 세계 자동차 박물관을 다녀왔어요. 지금 아레에 보이는 사진은 키덜트뮤지엄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BTS에요





키덜트뮤지엄은 1층과 3층이였어요. 사진으로 볼 때에는 작품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았는데 직접 가보니 작품들이 많더라고요. 아주 옛날의 영사기도 있고 TV 속을 파네서 만든 작품도 있었어요. 입구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오징어 게임의 영희에요. 아래에는 tv를 파서 만든 작품이에요



여기저기 둘러보니 저희 외할머니께서 어리셨을 때 쓰셨던 물건들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게다가 3층에는 무서운 할로윈룸도 있었어요. 옛날 타자기도 있었고요. 이 사진은 콜라 라디오에요 너무 재미있죠?





그리고 나서 세계 자동차 박물관으로 갔어요. 제가 자동차를 좋아해서 더 멋있더라구요. 아래에는 차들입니다.



여기저기 살펴보시면 다양한 옛날 차들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위층으로 올라갈 수록 더 현대화 된 차들이 있더라구요. 탑승 가능한 차량들도 있어서 타서 사진도 찰칵! 찍었답니다!  아래에 있는 차는 백 투 더 퓨처라는 영화에 나온 차량이 있어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그리고 2층에는 체험용 차량도 있어요.  자동차의 역사의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1층에는 8000원을 내고 자동차 시트에 앉아 체험을 해볼 수도 있어요. 핸들을 아주 살짝 돌려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1층에 야외에 전시된 차량들도 있어요. 저는 바로 아래에 있는 차량이 멋지더라구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야외 전시장에는 스쿨버스도 있어요. 스쿨버스는 탑승도 가능해요!!!! 운전석 창문이 열려있어서 들어가서 사진 찍기 좋아요!!





위에 있는 차량은 포니라는 차량이에요. 포니는 우리의 기술만으로 만든 차이라고 해요. 뒤에 주황색 차는 포니 픽업이랍니다!







참고로 위에 있는 경주용 차량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차는 독일에서 생산했고, 제조사는 포르쉐입니다. 1948년 페르디난트의 아들 페니 포르쉐에 의해 2인용 Roadster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사진에 있는 차량들 말고도 다른 멋진 차량들이 있어요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경주 키덜트뮤지엄에도 볼거리가 굉장히 많으니까 꼭 가보세요!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키덜트뮤지엄&자동차 박물관 패키지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기사는 마치겠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2.02.22

경주키덜트뮤지엄, 경주 세계 자동차 박물관 후기 잘 봤어요. 볼거리가 많은 두 곳이네요. 우선 사진을 통해 여러 가지 신기한 물건, 자동차를 볼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다만, 글의 양에 비해 사진의 양이 조금 많다는 느낌이 듭니다. 사진의 설명 정도에서 그치지 않고 자동차 박물관이 어떤 곳인지, 또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본 자동차의 특징이나 역사 등 내용을 좀 더 친절하게 소개해 주면 더 알찬 기사가 될 것 같습니다. ^^

목록보기

댓글 4
부럽다
저도 옛날에 여기 가서 키뮤(?) 찾기 했어요
ㅎㅎ 
이 기사는 제 첫 번째 기사입니다. 잘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