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전시회

2023.07.22

안녕하세요. 김주아 기자입니다.오늘은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바로 바로!!도라에몽 전시회 입니다. 이름은



두근두근 도라에몽展(펼 전,전시회 할 때 그 전입니다.)지난 달에 갔다 왔는데 기사를 지금 쓰네요...전시 기간은 어린이날부터 7월 30일 입니다.장소는 용산아이파크몰 6층 리빙파크 팝콘D스퀘어 입니다. 들어가면 도라에몽 피규어가 가득 있는데요.사진 한번 찍고 가시는 걸 추천!



아!그리고 화,목 그리고?요일(기억이 안 나요ㅠㅠ)에 오면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고 그리고 이번에 새로 개봉한 <도라에몽 극장판: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도 보고 들렸다 갈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표를 끊고 이거를 주십니다. 안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언어로 된 인사말이 있습니다.그리고 더 들어가면 도라에몽이 팥빵을 향해 달려가는 모형이 있습니다.



옆에는 여러 가지 도라에몽 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라에몽과 진구가 자전거를 탄 모습도 있습니다. 또 봄 느낌이 나는 시소도 있습니다.시소 반대편에는 도라에몽이 앉아있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도라에몽이 나오는데요.도라에몽 주머니는 문입니다.



나오면 비밀도구인 구름을 만드는 가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유명한 대나무 헬리콥터!친구들이 다 있네요.



그리고 또다른 비밀도구인 인체 부품 교체 기계가 나옵니다.이 도구에 들어가면 설정된 특정부분만 바꿀 수 있습니다.진구 몸에 도라에몽 머리와 도라에몽 몸에 진구 머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도라에몽이 타고 온 타임머신도 있습니다.



 타임머신에서 나오면 도라에몽 애니메이션 중 한 장면이 나옵니다.진구 아빠가 술을 많이 마시고 들어와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서 진구가 과거로 가서 할머니를 만나 아빠를 혼내주자고 해서 할머니가 아빠를 꾸짖는 장면입니다.



여기는 진구의 방입니다.진구는 낮잠을 자고 있고 타임머신 서랍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배달 가방으로 이름을 부르면 가방에서 그 사람이 나옵니다.아까 진구 방과 마찬가지로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박스도 있습니다.전화기에 말하면 현실이 됩니다.



마지막은 공터입니다.친구들이 자주 노는 곳 으로 하수도 관 3개가 놓여 있습니다.



이제 나오시면 됩니다.그냥 갈 수도 있지만 기념품샵이 있어 들렀다 가셔도 됩니다.그리고 도라에몽 카페도 있으니 추천합니다.여러 가지 음료와 빵이 있습니다.저는 암기빵과 파르페를 추천!주문하면 나올 때 개수 만큼 비밀도구 카드가 나옵니다.(모으는 것도 재미!)오늘 기사는 여기까지 입니다.다음에 또 만나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3.07.22

도라에몽 캐릭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무척 좋아할 전시네요. ^^ 여러 사진을 통해 현장의 느낌을 잘 알 수 있었어요. 다만 정보를 주고 싶을 때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서 전달해 주면 좋을 것 같고, 전시를 보면서 느꼈던 점이나 주아 친구의 평가도 표현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목록보기

댓글 7

와~도라에몽 전시 재미있었겠네요~

전시기간이 7월 31일 까지니 빨리 가셔야 돼요.

이런게 있군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저도 이번주에 가봐야겠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