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책 챌린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2024.12.04

안녕하세요 하하 또왔습니다.



이번에도 가보자고



양아버지 센야와 같이 살고있는 야스케. 단짝요괴인 다마유키와도 친하게진내고 있다. 산책중 어머니의 요괴라 불리는 우부메의 거처인 우부메의 깨버리고 만다.그러자 요괴 봉해소의 봉행인 쓰쿠요는 요괴의 아이를 우부메 대신 돌보는 일로 벌을 내린다.



요괴의 아이를 돌보며 센야가 대요괴 뱌쿠랸 인것, 사라진 요괴의 아이를 찾으러 가는 등 여러가지 일이 일어난다. 그러면서 중요한 부분에선 한껏 몰입하고, 어떤때에는 제발 무사해 달라고 빌고, 읽는 순간순간이 너무 재미있는 책 이었다 



진짜 강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4.12.05

<요괴의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라는 시리즈 책이네요. 일본 작가의 책이군요. 요괴의 아이를 키운다는 설정 자체가 독특하고 신선하네요. 오늘의 글만으로는 이 책의 매력을 이해하고 공감하기에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 책의 매력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표현해 주면 좋을 듯 합니다. ^^

목록보기

댓글 7

요괴 육아 판타지라니..! 신선한 이야기 소재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 +_+

요괴의 아이를 돌보며 일어나는 사건들이 기자님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것 같아요!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어떤 일이 펼쳐질까 기대하는 마음은

독서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설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번 책은 '진짜 강추'라고 소개해 주신 만큼, 코니도 꼭 한 번 읽어봐야겠어요!

다음 재밌는 책 소개도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김홍숙 기자님!

열심히 인생 책 챌린지에 참가하고 계시군요~

이번에는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라는 인생 책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이전에 박연자 기자님이 소개해 주신 <전천당>책과 같은 작가님의 책이이네요. :)

책에 한껏 몰입하는 홍숙 기자님의 모습이 멋져요! 읽은 순간 순간이 정말 행복했다니...

그것이 바로 독서가 가지는 가장 큰 즐거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기사에는 홍숙 기자의 생각을 더 많이 들을 수 있길 바라며! 다음 기사도 기다릴게요.  :)

이거 진짜 재밌어요!!

일본 책이다!

그림체가 예쁘네요! 꼭 읽어볼게요

재밌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