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괌이라는 섬에 대하여 About the Island that named Guam
안녕하세요, 임동연 기자입니다. 3월 중순쯤 제가 괌을 5일간 다녀 왔는데요, 그 후기를 기사로 써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괌의 국기입니다.
괌은 세계적인 관광지로, 베트남하고 타이와 맞먹을만하게 유명한 곳입니다. 아마 이 기사 보시는 분들이 괌에 가시면 한국 사람들을 아주 많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Pacific Islands Club (PIC) 에 갔는데, 그곳은 수영장도 넓고 바다도 500미터 채 되지 않는 좋은 곳입니다. 괌 하면 투몬 비치도 빼먹을 수 없죠. 괌 가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거기 진짜 괌 오면 꼭 한번 가봐야합니다. 위 사진은 투몬 비치의 사진입니다. 정말 물아 맑고, 조굼먼 들어가도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돌고래투어는 직접 배를 타고 나가서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체험입니다. 저는 돌고래와 거북이를 돌고래투어에서 보았습니다. 진짜 돌고래 봅니다. 그리고, 저는 기념품으로 마그넷을 사 왔습니다. 위사진은 제 기념품입니다. 자, 이렇게 해서 괌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동연 기자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5.03.31
3월에 괌을 다녀왔군요.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는 휴양지이기도 한데요. 바다 색이 정말 예쁜네요. 괌에서 바다 물놀이를 많이 했겠지만, 돌고래 투어, 거북이 투어도 있다고 하니 무척 재미있는 경험이 되었을 것 같아요. 조금 더 각각의 체험이나 멋진 풍경, 관광지에 대해 소개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괌은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동연 친구의 사진, 글을 보니 괌에 꼭 가보고 싶네요. ^^
3월에 괌에 다녀오셨군요. 돌고래와 거북이를 만났다니 너무 부러워요!
투몬 비치의 사진을 보니 저도 괌에 여행 가고 싶네요.
괌 음식은 맛있으셨나요? 다른 괌 이야기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