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추천해드립니다!

2017.06.06

안녕하세요? 임소정 기자입니다.

저는 요즘 노래를 즐겨듣고 있는데요, 제가 노래 몇 곡을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1. 로이킴/문득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최고의 꿈을 꾸었다고 생각하고 또 설레게 살자' 입니다.





2. 아이유/밤편지

이 노래는 가사가 정말 시 같고 잘 때 들으면 잠이 잘 옵니다.

저는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라는 가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3. 태연/fine

저는 'It's not fine' 이라는 가사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자신이 힘들다는 것을 표현하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4. 아이유&오혁/사랑이 잘

저는 '미안해' 라는 가사가 가장 인상깊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지내다보면 서로 미안한 일이 많지만 서로 표현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5. 헤이즈/저 별

저는 '저 별도 나를 보고 있을까' 라는 가사가 가장 인상깊습니다.

그 부분에 헤이즈님의 음색이 아름다워서 기억에 남습니다.





6. 백아연/달콤한 빈말

이 노래는 노래가사들이 하나하나 다 공감됩니다.

다른 사람이 예의로 한 빈말에 며칠간 기대했다가 실망한적이 한 두 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노래가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이상 임소정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아연 달콤한빈말 뮤직비디오 직접켑쳐*출처 백아연 뮤직비디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7.06.07

임소정 기자가 즐겨 듣는 노래 몇 곡을 추천하는 글을 써 주었네요. 왜 추천하는지 짧게 각각 이유를 적어 주어서 좋았어요. 소정 기자가 추천한 노래를 찾아 들어 보고 싶네요. 이번 기사는 주제도 무겁지 않고, 글의 내용도 많지 않은 편이라서 글의 내용상에서는 딱히 수정할 부분은 없었어요.

문법적인 면에서 띄어쓰기 수정이 좀 있었는데, 밑줄로 표시해 두었으니까 확인해 보고 띄어쓰기 실수를 좀 더 줄여보도록 해요. ^^ 시원한 여름밤 좋은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소정 기자의 추천 노래 고마워요.

[즐겨듣고있는데요] → [즐겨듣고 있는데요], [몇곡을] → [몇 곡을], [모래위] → [모래 위], [힘들다는것을] → [힘들다는 것을], [말 이기] → [말이기], [인상깊습니다] → [인상 깊습니다], [표현해주는것이] → [표현해주는 것이], [나를보고있을까] → [나를 보고 있을까], [다른사람이] → [다른 사람이], [예의삼아] → [예의로], [한 두번이] → [한 두 번이]

목록보기

댓글 19
아이유♡♡♡♡♡저두 밤편지가 좋아요♡♡
고맙습니다.저는 아이유와 오혁에 사랑이 잘 완전 좋
앞으로 노래 추천 등 개인 관심사와 관련한 내용은 '포스팅'을 이용해 주세요~!

와~ 좋다 ㅎ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었어요
감사해요
전 볼빨간 사춘기 좋아합니다. 그리고 방탄은 옛날엔 좋았는데 요즘엔 너무 노래가 별로에요 전이 나아요.
갑자기 방탄 이야기가 나오니 당황스럽네요...
그럼 이야기하지 말고 속으로만 생각하시는게 어떨까요? 이번일은 그냥 실수하신걸로 넘어가구요~ 아미들도 많은데 요즘 노래가 별로라고 하면 팬들은 속이 상할수도 있겠지요. 그러니 남의 기분도 생각해가며 댓글을 씁시다^^
그럼 자기가 싫어하는 가수를 계속 좋다고 하는것도 기분나쁠수 있지 않습니까? 그건 제 개인 의견인데 그걸꼭 자신의 기준에서만 생각 해서 저보고 뭐라고 하는게 더 기분 나쁘지 않을까요? 제가 꼭 방탄을 좋아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서로의 의견에 차이가 있을 뿐인데 그걸 기분나쁘게 반응하는게 더 이상한것 아닌가요?
저도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해요~~

봄날도 노래 괜찮던데.. 볼빨간사춘기도 음색이 비단길같아요!
로이킴 문득 진짜 사랑해요!!!! 전 서로가 생각나도 그냥 피식웃고 말자 (?) 가 젤 좋더라구요~
목소리가좋아서 전체가 다 좋아요!
저도 헤이즈 저별 노래를 들었었어요~
저별 노래 참 좋은 것 같아요~!
전 헤이즈노래 다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