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야간 산책,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2018.10.01

안녕하세요! 김지민 기자입니다. 모두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저녁에 가족과 함께 경복궁 야간 산책을 하러 경복궁에 갔습니다.



 



 이 사진은 근정전 앞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다른 날에도 많이 들렸었지만 저녁에 들린 것은 처음이라 느낌도 새로웠고 소박한 조명에 비친 처마도 아름다웠습니다. 또 야간 공연도 색달랐습니다. 판소리, 부채춤, 전자바이올린 등이 있었지만 가장 기억나는 공연은 팝핀과 국악의 만남이었습니다. 외국인들도 거리낌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 같았습니다.



 



 경회루 연못에 비친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었답니다!





 



 관람 요금은 3000원이고,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니다. 예매 방법은 현장 판매, 인터넷 예매, 전화 예매가 있습니다.



 10월 관람 기간은 10.21~11.3까지 입니다. [자세한 건 인터넷에 경복궁 야간 개장이라고 치시면 됩니다!]



 달과 밤, 소박한 조명이 옛 스러운 우리의 고궁을 잘 표현한 것 같았습니다.



 선선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였지만, 마감 시간까지 있었습니다.



 



 학교 등에서도 많이 가 보셨겠지만 야간에 가 보시는 것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국악 공연 보시고, 조명에 비친 궁들도 보시고, 산책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고 구경거리도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보시면 지금 당장 부모님께  최대한 애교를 부리시면서 '부모님~ 저 여기 가고 싶어요.~'라고 눈치 봐가며 조르세요!



 



  지금까지 김지민 기자였습니다! 비록 짧은 기사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10.02

지민 기자, 반가워요. 고궁은 낮에 가 보아도 좋지만, 특히 야경이 더 멋진 것 같아요. 경복궁의 아름다운 야경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좀 더 다양한 경복궁의 야경 모습과 경복궁에서 볼 수 있는 것, 또 경복궁의 의미 등을 문장으로 소개했더라면 훨씬 알찬 기사가 됐을텐데 글의 내용이 조금 부족해서 아쉽네요. ^^;

목록보기

댓글 4
멋지내요.
사진을 보니 정말 멋지네요! 서울에서 멀리 떨어져 살아서 가지 못하는 게 아쉬워요...
야경이 멋졌겠네요!
저도 한번 가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