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박이2 중 가장 재미있는 장면은?

2018.12.15



 



안녕하세요? 조서연입니다. 저는 12월13일에 용산아이파크cgv로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영화는 아들을 찾으려는 점박이, 친구의 원수를 갚으려는 싸이, 딸을 잃어버린 송곳니가 같이 모험을 떠나고, 막내는 친구들과 탈출을 하고 돌연변이 괴물을 물리치고 낙원을 찾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그 수많은 장면들 중 가장 재밌는 장면은 무엇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싸이가 데이니쿠스들에게 누워서 "반토막에 얼빵한 놈에 멍청한 놈" 이라고 말하는 장면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사투리를 써서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싸이가 점박이를 처음으로 만났을 때 사투리를 쓰는 것을 처음 보고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여러분 에게도 이 영화를 추천 합니다. 12월 25일에 개봉한다니 보신 분들은 가장 재미있었던 장면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12.15

서연 기자도 시사회에 참여했군요. ^^ 영화 후기를 남겨줘서 고마워요. 친구들이 모두들 영화를 재미있게 본 것 같네요. 영화가 개봉되기 전 후기를 쓸 때는 줄거리를 너무 자세하지 않으면서도 영화에 대한 느낌을 잘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글 잘 봤어요.

목록보기

댓글 6
사투리공룡
ㅋㅋ

ㅋㅋ
ㅋㅋㅋ 사투리 쓰는 공룡 재밌네요~, 섭섭박사도 꼭 한 번 보러갈게요~^^. 서연 기자 고마워요 ~
진짜 섭섭박사님이세요?!(반신반의 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빨리 말해주세요~!
재밌는 장면이 정말 기대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