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울 꿈의숲 곤충 파충류 체험전에 다녀와서

2019.07.26

북서울 꿈의숲에 있는 곤충 파충류 체험전시를 다녀왔습니다. 북서울 꿈의숲은 숲도 넓고 물잠자리, 소금쟁이 등 다양한 곤충과 물까치 사슴 꾀꼬리등 많은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숲을 통과해서 전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전시장은  1층과2층 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층이 단체관람객으로 복잡하여 2층부터 관람했습니다.

1층은 파충류,양서류 2층은 조류 포유류 곤충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십자매, 사랑앵무, 왕관앵무 등이 있는데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새는 사랑앵무입니다.

제가 사랑앵무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푸른빛을 띄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번엔  곤충을 전시하는 곳에 와 보았는데 이곳은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여치 등을 전시합니다. 그중에서 무서웠던 것은 차이니즈 자이언트 센티패드인데 길이가 25~35cm까지 자란다고 합니다.

! 이 전시장에는 레오파드 육지거북,버미즈 파이트,알비노 넬슨 밀크 스네이크,뱀목거북,늑대거북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직원분들이 여러 곤충들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잘 설명해 주시고 위험하지 않은 많은 곤충들과 동물들 특히 버미즈 파이트를  만지게 해주셔서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꿈의숲은 동물 곤충 식물관찰도 하고 전시장도 보고 물놀이도 할 수 있는 볼거리 할거리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서인우 기자였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7.26

인우 기자, 반가워요. 꿈의숲 곤충 파충류 전시관 취재 후기 글 잘 봤어요. 맨 마지막 사진을 보니까 커다란 뱀을 목에 두르고 있네요. 무섭지 않았나요? 뱀 이름이 궁금한데, 기사를 읽어서는 어떤 뱀인지 알 수가 없네요.
사진이 무척 많았는데, 설명이 없다보니까 조금 궁금했어요. 글의 내용에 비해 사진의 양이 무척 많은데, 사진에 간단한 설명을 써 주면 좋을 것 같고, 사진의 양을 조금 줄이고, 현장에서 알게 된 내용을 문장으로 더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사 잘 봤어요.

목록보기

댓글 11

내가 사랑(?)하는 왕관앵무,숀코뉴어,잉꼬!

아마존왕지네는 50cm까지 자란데요!

사진 잘 찍으셨어요~~
서인우 기자님~! 수상 축하해요~^^
사진이 생생하네요!
추완!
뱀이 안 무서웠나요?저라면
종류가 정말 많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뱀이.....
엄청 크네요!
서인우 서인우 서인우 서인우 서인우
인우 인우 인우 인우 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