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두리틀 영화를 보고나서

2020.01.13



 안녕하세요~ 이봄 기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닥터 두리틀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선정되어 1월 11일 인천 CGV에 방문했습니다~



Q: 영화를 보기전 생각한 점은?

동물들과 소통하는 닥터두리틀 이야기는 제게 흥미로운 경험일 것 같았습니다. 포스터를 보시는 것과 같이 개, 북극곰, 기린, 여우, 오리, 앵무새, 고릴라 등의 동물이 보입니다. 여러분도 짐작 하셨겠지만 여러 동물들이 나온 영화였습니다.





Q: 영화의 간략한 설명은?

영화의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주인공 닥터 두리틀(배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아내를 잃고 슬픔에 잠겨 동물들을 치료하던 저택의 문을 닫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여왕이 정체불명의 병에 걸려 사경을 헤매게 됩니다. 닥터 두리틀은 여왕의 약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지만, 그를 방해하는 세력이 그의 뒤를 쫓습니다. 과연 닥터 두리틀은 여왕의 약을 구해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화에서 확인하세요!





Q:영화에 대한 감상평은?

일단 제가 좋아하는 혹등고래가 나와서 좋았고 영화 그래픽이 좋아서 제가 진짜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것 같았습니다. 특히 그의 제자가 배에 타기 위해 줄을 타고 점프할 때 진짜 짜릿했습니다.



이상 이봄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1.14

이봄 기자, 닥터 두리틀 영화 후기 글 잘 봤어요. 영화 후기를 3가지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글을 써 주었네요. 인터뷰 형식을 빌어 이렇게 쓰는 것도 물론 글을 쓰는 하나의 방법이 되겠지만, 질의 응답 형태 보다는 문장이 연결된 글 형태로 쓰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 긴 글은 아니었지만, 영화에 대한 소개, 줄거리, 느낌을 잘 정리한 점은 좋았어요. ^^

[경험일것] → [경험일 것]

목록보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