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추천 영화 no.1 수퍼소닉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이도현 기자입니다.
즐거운 겨울방학.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문화생활을 제대로 즐기기 어려우시죠?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갈수록 외출하기가 걱정되실텐데요, 제가 사는 지역에도 확진자가 여러명 나와서 저도 극장나들이가 조금 걱정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로 영화관에 방문해보니 손소독제도 잘 준비되어 있고 관객들도 많지 않고 마스크도 잘 쓰고 있어 오히려 쾌적하고 안전하게 느껴졌습니다. 집에만 있기 힘든 겨울방학, 코로나19 바이러스 신경쓰지 말고 영화 <수퍼소닉>속으로 들어가 보아요!
GO! GO!! LET'S GO!!!
줄거리는요~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네이버에서 찾음 ㅡ 스포일러는 재미없어요~)
과연 소닉은 지구를 지켰을까요?
제가 소닉처럼 초고속 능력이 있다면 그 힘을 좋은 일, 올바른 일에 사용해서 도둑도 잡고 세상을 구하고 싶어요.
제가 영화를 보는 내내 앞에 앉은 어린이 관객들이 "재밌다! 재밌다!" 얘기를 하더라고요. 저만 재밌는 게 아닌가 봐요^^
많은 영화를 봤지만 제가 추천 할 영화 넘버1은(두구두구~)
바로바로 <수퍼소닉> 입니다!
외로움을 이기고 친구를 만들어가는 내용도 알차고, 악당 캐릭터도 재밌고, 모든 캐릭터들이 멋진 활약을 하니 스릴만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기 정말 좋아요.
남은 겨울방학 집에만 있지말고 <수퍼소닉> 꼭 보세요!
이상, 영화를 좋아하는 이도현 기자였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2.17
도현 기자, 영화 <수퍼소닉> 후기 글 잘 봤어요. 생동감 있는 문체네요. 마치 옆에서 도현 기자가 말을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영화 후기 글을 쓸 때는 보통 영화 줄거리, 영화에서 인상적인 부분, 느낀점이나 생각 등을 정리해서 쓰면 되는데요. 오늘 도현 기자의 글에서는 줄거리의 내용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 나오는 문장으로 대신했네요. (빨간색으로 표시했어요.) 글을 쓸 때는 자료를 참고하더라도 반드시 자신의 문장으로 다시 써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다음 글을 쓸 때는 도현 기자의 문장으로 줄거리를 표현해 보세요. ^^
으아~
슈퍼소닉 나도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