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과 생물, 인간이 공존하는 곳! 정브르 님의 곤충하모니에 다녀오다!

2020.04.06

 



(제가그린 비어디 드래곤)



 



 



저는 4월 5일에 유튜버 정브르 님이 운영하고있는 곤충하모니라는 곤충샵에 갔다 왔습니다.



혹시 모르니 마스크도하고 계단을 이용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차로 달리고 달려서 드디어 곤충하모니에 도착했습니다. 곤충하모니에 들어가자마자 사슴벌레들이 보였습니다.



왕사슴벌레, 톱사슴벌레 등 많은 사슴벌레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톱사슴벌레는 집게가 크고 색깔도 붉은색이여서 멋져보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시작일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보니 도마뱀들과 곤충용품, 해양생물, 거북이, 쥐며느리까지 있었습니다. 저는 가장 갖고싶었던 도마뱀 코너로 달려갔습니다!



도마뱀코너에 오자마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비어디 도마뱀과 불루텅스킨크, 사바나모니터 아기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끝쪽에 있는 아기도마뱀들도 얼마나 귀엽던지 바둥바둥대고 있었습니다!



도마뱀코너를 다 구경하고 거북이와 해양생물, 양서류들이있는 코너로 갔습니다!



해양생물코너에는 가제와 새우, 심지어 식인물고기 피라냐까지 있었습니다! 살짝 무섭기도했습니다.(피라냐라니!)



거북이코너에는 늑대거북과, 육지거북, 뱀목거북까지 있었습니다.



특히 뱀목거북은 목이 뱀같이 길어서 징그러웠습니다. 그리고 양서류코너에는 개구리들도있었고 국가에 허락받고 키울 수 있는 카이만악어와 우파루파들이  있었습니다! 카이만악어를 똑바로 쳐다보니 의외로 눈이 초롱초롱해서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곤충용품코너에는! 너무나도 징그러운 미래의 식용곤충! 밀웜과 귀뚜라미가 득시글 득시글 있었습니다!(으! 징그러워)



귀엽고 징그럽고 멋진 곤충하모니를 둘러본 다음에는 정브르 님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대학교가면 여기서 알바도 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제가 보고싶었던 펫테일게코는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도 도마뱀이나 곤충이 너무 징그럽다고 하지 마시고 한번쯤은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4.06

정브르 님의 곤충하모니!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경기도 분당에 있네요. 여러 가지 파충류와 곤충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곳이네요. 파충류와 곤충에 관심 있는 친구들에게는 무척 호기심이 생길 곳일 것 같아요. 이번 글은 글만으로는 정말 생생한 묘사를 잘 해주었는데, 사진이 없는 것이 무척 아쉬웠어요.
현장에서 직접 본 여러 동물을 사진으로 함께 소개했다면 무척 생생한 취재 기사가 됐을 것 같아요. 직접 그린 연필 그림은 세밀하게 잘 그려주었네요. ^^ 몇 군데 띄어쓰기 실수한 곳은 수정해서 밑줄로 표시해 두었어요. 다음에 취재를 가게 된다면 사진!을 꼭 찍어서 글과 함께 소개해 주길 바랄게요.

[볼수있는] → [볼 수 있는], [좋을것] → [좋을 것]

목록보기

댓글 17
난 밀웜 집어먺고 싶다(고소빠삭츄릅)(정브르경계하고 싫어함)
저 정브르 팬인데... 저도 알바하고 싶더라고요...ㅎㅎ
저도 곤충하모니 좋아해요~
저는 곤충하모니에서 넓적사슴벌레 입양했어요 
전 정브르님 팬이에요~
크레스티드게코도 키우기 좋아요.
저는  크레 키우는데

전 레오파드게코를 키워요.

이름은 알록이~

헉!제 레오파드 게코랑 이름이 똑같네요?!?!?!?!?!?!
무슨종인가요 ?저는 레몬이라고알비노게체를기르고있습니다

전 곤하에서 팩맨 분양했어요!!
와아...축하해요!
와우!!


정브르는 너무 재밌어요.
저도 정브르 봐요
추천 누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