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소설 고양이 전사들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베스트셀러 였던 소설 고양이 전사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시즌1은 모두 읽었고요 시즌2를 읽고 있습니다 이건 우리집에 있는 시즌2 입니다
이건 시즌1 3권 이구요 이 책의 줄거리를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집에 러스티라는 애완고양이가 있었습니다 러스티는 항상 집 앞에 있는 숲에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옆집에 사는 친구 스머지 한테 경고를 받죠. 숲에는 무서운 야생 고양이가 산다고 하지만 러스티는 끝네 숲에 갑니다. 숲에서 러스티가 사냥하던 중에 어떤 회색 고양이가 러스티를 공격합니다. 러스티가 싸움에서 이기자 회색 고양이는 갑자기 자기소개를 합니다. 자신은 그레이 포 라고 합니다 그리고 러스티는 그레이 포의 종족인 천둥족의 영역을 침범 해다고 합니다. 그리고 뒤에 풀숲에서 다른 고양이 두마리가 나옵니다 두마리 모두 덩치가 컸습니다. 한 마리는 종족의 지도자 블루스타였고 다른 한마리는 라이언하트였습니다.
그리고는 블루스타가 천둥족에 들어올 생각이 있냐고 묻습니다. 러스티는 그걸 받아드리고 천둥족에서 파이어 포라는 이름을 갇게 됩니다. 그리고 파이어 포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이건 1권의 줄거리 입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고양이의 실제 사냥방법과 생활을 볼 수 있고 스토리도 재밌습니다 1권은 이렇게 생겼고 다른 출판사도 있습니다. 글쓴이는 에린헌터고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6.12
시윤 기자, 소설<고양이 전사들> 후기 글 잘 봤어요. 글의 전체적인 비중을 보면 대부분이 줄거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책 후기 글을 쓸 때에는 줄거리가 절반,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책을 읽으면서 생각한 것,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또 소설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나 분석 등 자신만이 책을 읽고 쓸 수 있는 것들을 담는 것이 좋답니다. 이 점을 기억해서 다음 글을 쓸 때 참고하길 바랄게요.
[볼 수 있고] → [볼 수 있고]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