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징그럽고 괴기스러운 전갈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
허은석 기자
레벨 4
2022.04.02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보기 싫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괴기스러운 전갈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은 우리나라 말로는 팔벌레라고 합니다.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은일본에서 뽑은 가장 징그러운 곤충 3마리 낙타거미 채찍거미와 함께 징그러운 곤충들로 불리게되었다. 하지만 2008년부터 일본에서 시작됀 충왕전과충황제가등장하고 그 유튜버의영상을 허락받고 그 여사을올리는 유튜버가 등장하고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도 거기에 출전하여 현재는 3승 1패 라는기록을 보유하고있다.
그리고 해리포터와불의 잔에서 나오게되며 인기가 점점 상승하고있다.
또 이제는 한국에서도 키울 수 있게 되었다. 곤충매장중 하나인벌러지 닷컴이란 곳에 있다.
키우고 싶다면 그곳에 가서 사면 된다.
그리고 유튜브에도 영상이 점점 올라오며 이제는 조금 유명해졌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제 첫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2.04.02
은석 친구, 반가워요! 첫 기사를 써 주었네요. "징그럽고 괴기스러운 전갈 테일리스 휩 스콜피온'이란 제목으로 외모가 좀 징그럽게 생긴 전갈을 소개해 주었는데요. 혹시 이 전갈을 글을 통해 소개하고 싶었던 이유가 있나요? 글을 쓸 때는 글을 쓰는 사람의 생각이 드러나는 것이 중요해요. 왜 이 전갈을 소개하고 싶었는지 은석 친구의 생각을 글에 좀 더 표현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