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스톤의 최악의 게임 3개

2023.07.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텔라 스톤의 최악의 게임들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텔라 스톤은 2000년에 설립된 게임회사로 역대 최악의 게임들만 만들다가 2006년, 경영난으로 망했습니다.



[사진은 스텔라 스톤의 로고(출저: PCGamingWiki)]



 



첫 번째는 Big Rigs: Over the Road Racing입니다. 여러 게임 리뷰어 사이에서 악명이 높기로 유명하죠. 게임 전문 평론 사이트인 게임스팟은 이렇게도 말했지요: If the goal was to create the world's most broken trucking game, then Big Rigs is a resounding success.(세계에서 가장 망가진 트럭 운송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면 빅 릭스는 완벽히 성공했다.)



[사진은 빅 릭스 표지(출저: 위키피디아).]



 



자세한 것은 https://youtu.be/mB1zWEhgrLs에서 참고하세요.



두 번째는 Taxi Racer. 2001년에 출시한 Crazy Taxi의 아류작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게임이라고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정말 오류가 많습니다. 택시에는 바퀴가 없고, 차가 건물에 끼이고, 그래픽도 엄청 구립니다. 자세한 것은 https://youtu.be/pcBatTPryTw에서 참고하세요.



[사진은 택시 레이서 표지(출저: 자이언트 밤 백과).]



마지막은 Gettysburg: Civil War Battles입니다.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한 RTS게임이죠. 이 게임도 위의 Taxi Racer처럼 오류가 많습니다. 산비탈과 호수를 순식간에 이동하고, 아군 유닛을 죽이는 버그까지 나왔지요.



[사진은 게티츠버그: 시빌 워 배틀즈의 표지(출저: 자이언트 밤 백과).]



 



이상으로 오늘의 기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3.07.08

게임을 소개한 글이네요. 우선 오늘의 글만으로 볼 때는 이미 게임에 대한 정보가 있는 친구들은 이해를 하겠지만, 게임에 대한 정보가 없는 사람이 읽으면 읽어도 뭔지 알기가 어렵다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어떤 컨텐츠에 대한 분석이나 평가라면 좀 더 자신의 생각을 뚜렷하게 표현한 점이 좀 더 필요해 보입니다. ^^

목록보기

댓글 6







그렇군요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