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책 챌린지]트러블 여행사를 소개합니다!

2024.11.28

안녕하세요. 박연아 기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려는 책은 트러블 여행사입니다.



트러블 여행사는 제가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던 전천당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가 쓴 책입니다. 총 2권이 나왔습니다.주요 등장인물은 문해사(사장)등이 있습니다.



 



트러블 여행사는 문제가 생긴 손님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곳입니다. 트러블 여행사의 주인은 여행이 시작하 때 깃털을 하나씩 주는데, 그 깃털은 나중에 부엉이나 새가 되어 여행자들에게 미션을 전달해 주고 미션을 풀수 있게 도와줍니다. 문해사가 엄청나게 큰 지구본을 돌리면 손님을 여행지로 데려다 줍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는 1권에 신비한 사막 과일 찾기 투어입니다. 주인공 디에고는 엄마가 사온 외국 음료수를 목이 말라 다 마시고 맙니다. 먹보인 누나 때문에 음료수를 찾다 트러블 여행사에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사막 투어를 가게 되어 필요한 열매들을 찾아 다시 돌아와 음료수를 만들어 집에 돌아와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전천당처럼 판타지이고, 평소에도 여행을 좋아해서 이 책이 마음이 끌렸습니다. 그래서 이 책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박연아 기자였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4.11.29

<트러블 여행사> 책을 소개해 주었네요. <전천당> 작가가 쓴 책이군요. 전천당이 조금 더 잘 알려져 있는 책이니, 그 책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그 작가의 또 다른 책을 읽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야기의 줄거리와 함께 이 책을 소개한 이유를 잘 표현해 주었습니다. ^^

목록보기

댓글 21




특이한 제목이 감명을 주는데요, 이것도 꼭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인생책 챌린지로 읽어보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서 메모해둬야겠어요 >_<

ㅎㅎ 꼭 읽어보세요!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 책이다!


안녕하세요, 박연아 기자님!

이번에도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의 책을 인생 책으로 소개해 주셨네요~

좋아하는 작가의 책을 한 권씩 읽어 나가며 도장 깨기를 하는 독서도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

여행을 하다보면 수많은 변수를 만나기 마련이지요. 그런 문제를 해결해 주는 여행사라니~

저 지니도 다음에 여행을 갈 때에 깃털 하나를 꼭 얻고 싶어지네요.

언제나 흥미로운 인생 책을 소개해 주어 고마워요. 연아 기자님!

다음 인생 책 소개는 어떤 책일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


감사합니다!

연아 기자님~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의 이야기를 좋아하나 봐요! 

같은 작가님의 시리즈 책을 여러 권 읽어보셨네요 ^^ 

코니도 최근 판타지 소설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연아 기자님 덕분에 재밌는 책을 알게되어 기뻐요! 

연아 기자님이 좋아하는 이야기 장르가 또 있으신가요? 

다음 연아 기자님의 기사도 기대하며, 코니가 응원할게요~! ^0^

감사합니다!

와 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책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이것도 읽어보고 싶었는데!이 기사 덕분에 한번 더 기대돼요 ^^

저도 한 번 읽어볼게요^^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진짜 재밌어요

히로시마 레이코 책을 (전천당, 십년가게, 청의 왕, 백의 왕, 적의 왕 등..) 많이 읽었는데 이런 책도 있네요!

한 번 읽어보세요!

여행! 재밌겠군요

맞아요! 이 책 정말 재미있어요!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의 책을 좋아해서 찾아 읽는 편인데 이 책도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저도 여행을 좀 하고 싶어요...

네 이 책을 읽으면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