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기2편-도쿄디즈니씨-

2017.12.04

안녕하세요? 장학훈 기자입니다. 오늘은 도쿄디즈니 씨의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디즈니씨가 있습니다.



    이곳은 디즈니랜드와 똑같이 7개의 테마포트가 있는데요. 메디테러니언 하버,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포트 디스커버리, 로스트 리버 델타,  아라비안 코스트, 머메이드 라군 (이곳은 실내),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가 있습니다. 



 놀이기구



이곳은 2001년의 지어져서 무서운 놀이기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Top3를 말해드리겠습니다.



1.타워오브 테러 : 이 놀이기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 정도 되는 곳에서 갑자기 떨어지는 놀이기구입니다.



2.센터 오브 디 어스 : 이 놀이기구는 씨 중심에 있는 프로메테우스 화산 속을 탐험하는데 급속도로 떨어지는 놀이기구입니다. (이건 저도 타 봤어요.)



3.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크리스탈 해골의 마궁 : 이 놀이기구도 센터 오브 디 어스와 비슷한 놀이기구입니다.



반대로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있는데요. 대표적인 놀이기구가 토이스토리 마니아입니다. 이 놀이기구는 어른들 사이에도 인기가 많아 평균 대기시간이 2시간인 놀이기구 입니다. 이것은 3D안경을 쓰고 총같이 생긴 것으로 과녁을 맞혀 점수를 얻는 놀이기구입니다.



이 놀이기구 말고 새로 생긴 니모&프렌즈 씨라이더, 해저 2만마일, 레이징 스피리치, 매직램프 시어터등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공연



저는 공연은 디즈니씨가 더 멋지다고 생각 합니다. 일단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은 2개가 있는데요. 먼저 퍼펙트 크리스마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공연은 디즈니 친구들이 생각하는 크리스마스를 보여주는 공연입니다. 두 번째는 컬러 오브 크리스마스란 공연인데요. 이 공연은 밤이 된 디즈니 씨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하는 공연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공연은 판타즈믹이란 디즈니씨 대표공연인데요.이 공연은 마술사인 미키가 마법으로 재미있는 마법 공연을 보여주는데요. 그런데 실수로 각 만화에 나오는 마녀들을 불러버렸습니다. 그런데 용으로 변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마녀를 물리치는 공연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공연이 제일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장학훈 기자였습니다. 마지막 3편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7.12.05

지난번 1편에 이어 도쿄여행기 2편 기사네요. 이번에도 역시 많은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 주었네요. 그런데 학훈 기자가 직접 사진 속에 있는 사진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여행 사진에서 직접 경험한 사람이 등장하면 아무래도 생생함을 더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을 올릴 때에는 비슷한 사진을 여러 장 올리지 않는 것과, 각 사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붙여 주면 좋아요.

그리고 이번 기사에서 문법적으로 실수한 맞춤법 실수는 조금 아쉬웠어요. 쉽게 고칠 수 있는 실수로 보이는데, 문장을 급하게 쓴 것 같아요. 글을 쓴 후에는 반드시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읽으면서 맞춤법이 잘못 된 곳은 없는지, 문장이 매끄럽지 않은 곳은 없는지 확인하면 더 완성도 높은 글을 쓸 수 있답니다.

마지막 도쿄 여행기 3편에서는 오늘 조언한 내용을 반영해서 멋진 여행기를 써 보길 바랄게요. ^^

[말해드릭겠습니다.] → [말해드리겠습니다.], [고녁을] → [과녁을], [었는] → [얻는]

목록보기

댓글 6

흑흑!!!

일본은 가봤는데 디즈니랜드를.......

가보구 싶어요!!!

저도 가보고싶네요..ㅠ

일본은 가봤는데 디즈니 씨..

저는 아직 디즈니랜드를 못 가봤거든요. 부러워요~!!
우와~저도 가보고싶어요ㅠㅠ
오!되게 다이나믹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