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BMW 드라이빙센터
안녕하세요. 저는 이설아기자입니다. 오늘은 인천중구에있는 BMW드라이빙센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세계 최초로 설립된 BMW 드라이빙센터는 축구장 약 33개규모를 자랑하는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다양한 트랙에서부터 전시장, 이벤트홀,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답니다.
우선 멋진 차를 시승해볼까요?
이런 멋진 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차들을 시승한 후에 2층에 있는 주니어 캠퍼스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주니어 캠퍼스'는 초등학생 대상의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입니다. 수도권 지역 초등학생 대상의 체험학습시설로 운영 중인`BMW드라이빙 센터 주니어캠퍼스'와11.5톤 트럭을 활용해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학교 및 단체를 방문하는 '모바일 주니어캠퍼스 '의 2가지 형태로 운영합니다. 주니어캠퍼스는 회원가입 후에 원하는 일시를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답니다. 저는 실험실 수업을 3시 30분에 미리 예약하고 들어갔어요.
체험은 사진을 찍을수없어서 아쉬웠어요. 체험을 마치고, 옆에 있는 자동차를 색칠하는 공간으로 바로 갔습니다. 자동차를 색칠하면 내가 그린 그림이 화면에 나온답니다. 체험을 마치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우리 자동차를 타고, 우리집으로 왔습니다. 세상에서 우리차 보다 멋진 차는 없으니까요.^^
여기까지 이설아 기자였습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06.03
설아 기자, 멋진 차을 시승하고 있는 사진 정말 멋지네요. 설아 기자의 글에서 보면 체험 현장이 무척 넓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많은 것 같은데 설아 기자의 글에서는 설아 기자가 어떤 것을 체험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충분히 썼더라면 좋았을 텐데, 중간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주로 쓴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긴 글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사진과 글을 적절하게 잘 구성한 점은 좋았어요. 다음에 기사를 쓸 때는 설아 기자가 경험한 내용과 생각을 좀 더 자세하게 써 보길 바랄게요. ^^ 기사 잘 봤어요.
[예약할수있답니다] → [예약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