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코엑스 아쿠아리움
박채윤 기자
레벨 4
2019.02.25
안녕하세요~지난 주에 저와 제 가족은 서울에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갔어요. 6번째 가는 거였지만 그래도 물고기와 다른 동물들을 보니 참 신기했어요. 지금 여러분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어떤 동물들이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간 곳은 '무지개 라운지'였어요. 그곳에는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흰둥가리도 있었어요! 아기 복어에요
예쁘네요^^그 다음에 우파루파를 봤어요. 우파루파는 도룡뇽의 한 종이랍니다~앗! 검은색의 우파루파도 있네요! 꾸물꾸물 해파리! 아주 귀여워요♥ 이것은 눈이 없는 물고기에요. 사진이 흔들려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눈이 없어요. 오랫동안 어두운 곳에 있어서 눈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 다음, 해저 터널로 갔어요. 가오리가 가장 먼저 보였어요 쨘! 드디어 상어가 나타났어요. 이름은 샌드 타이거 상어에요.이것은 만두게! 대부분 모래 속에서 생활을 해요. 만두처럼 보여서 이름이 만두게 랍니다! 이제 다 끝났네요.
이상 박채윤기자였습니다. 재미있고 신기했지만, 수족관에 있는 동물들이 불쌍하네요...ㅠㅠ 동물들 화이팅!!
댓글 달아주세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2.26
아쿠아리움에서 본 생물을 사진으로 찍고 간단한 설명과 느낌을 전달했네요. 기사라고 보기는 조금 내용이 부족해서 아쉬움이 있었어요. 문장으로 좀 더 내용이나 자신의 느낌을 충분하게 써 보세요. 또 제목을 지을 때에도 <코엑스 아쿠아리움>이라고 정하기 보다는 글을 쓴 사람의 생각이나, 글의 내용을 담은 제목을 정해보세요. ^^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