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는 자동차에 대한 호기심 천국!!
문지원 기자
레벨 3
2019.04.14
안녕하세요. 주니어 캠퍼스에 다녀온 문지원 기자입니다.
주니어 캠퍼스 실험실에 들어가자 기대감이 100% 올라가더군요. 두근두근!! 가슴이 쿵쿵!! 먼저 실험실에서 많은 실험들을 했어요.
화면에서 핸들로 직접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어어요. 또 차에 대해 알려주고 퀴즈를 푸는 것도 있었지요.
이번에는 워크숍에서 지구에 오염이 되지 않는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었어요. 친구와 형이랑 한 팀이 되어 같이 만들었더니
신기한 자동차가 뚝딱! 만들어졌어요.
우리는 북극에서 SUV 자동차 바퀴를 스파이크 타이어로 만들어 보았어요. 또 에너지를 수소에너지로 했지요.
왜냐하면 북극에는 눈이 녹으면서 물이 많아져서 오염되지 않게 수소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짜잔!! 이렇게 멋진 자동차가 되었답니다. 정말 이런 차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번 체험을 다녀와서 자동차에 대해서 모르는 것들을 많이 알게 되었고 자동차의 신기한 점도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주니어 캠퍼스에 놀러와 보세요~~~~. 기대감이 쑥쑥 올라갈 거예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4.15
지원 기자,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후기 글 잘 봤어요. 적절한 사진과 체험한 내용을 잘 문장으로 소개해주었어요. 직접 만드 수소차도 잘 봤어요. ^^ 현장에서 알게 된 내용을 문장으로 좀 더 자세하게 설명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다음 취재 기사에서는 좀 더 자세하게 문장으로 체험한 것 뿐 아니라 알게 된 내용도 정리해 보길 바랄게요.
[사용할수] → [사용할 수]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