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노래를 들으면서 휴식을 취하자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 추천하고 싶은 노래들

2014.12.04

 저는 '음악파일' 이라는 알씨 파일이 있습니다. 저는 제 친한 친구 엄마가 준 이 파일에 들어있는 노래들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기 들어있는 이 노래들은 전부 최신곡들입니다. 저는 여기 들어있는 노래들의 가수 중 '악동뮤지션' 을 좋아합니다. 이 음악파일 중 저는 '끼 좀  부리지마','소격동', '미친거 아니야','시간과 낙엽','빨개요', 'I'm fine thank you', 'Her'등등. 그러니까 저는 이런 노래 등등을 좋아합니다.  제가 조용한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노래는 '소격동' 입니다. 소격동은 아이유가 부른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조용하고 사람들 속에서 점점 잊혀저 가는 소격동을 나타낸 노래입니다.반대로 신나고 화끈한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현아의 '빨개요', 블락비의 'Her'추천하고 싶습니다.블락비의 'Her'은 랩이 들어가있고 현아의 '빨개요'는 랩, 고음이 들어가있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즐겁고 화끈한 가사 덕분에 흥겹고, 신나고,화끈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노래를 듣고   '아, 고음이나 랩이 없어도 이렇게 신나고 흥겨울 수가 있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제 기사를 읽고 올 겨울 흥겹고 신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상수초등학교       2학년 신서윤

글쓰기 평가현수랑 기자2014.12.05

좋아하는 노래를 소개하는 재미있는 기사 잘 봤어요 ^^ 노래에 대해 정보가 좀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소격동을 소개할 때는 가사를 알려 준다거나 하면 더 흥미로운 기사가 될 것 같아요.

목록보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