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기사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코스 - 유럽풍 수국 정원
안녕하세요 ? 황단비 기자입니다 .
저희 가족은 7월 19일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유럽풍 수국 정원에 다녀왔습니다 . ( 그레이스 정원이라고도 하더라고요 ! ) 유럽풍 수국 정원은 고성에 있습니다 .
유럽풍 수국 정원은 산에 있었습니다 . 입구에서 걸어들어오니 울창한 숲속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
들어올 때부터 꽃향기와 자연의 향기가 확 코로 들어왔습니다 .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
비가 오고 , 안개가 낀 날이었는데 비는 조금씩 와서 그나마 나았고 안개가 껴서 아주 멋있었습니다 !
옆에는 수국으로 가득했습니다 . 물고기가 있는 작은 호수도 있었고요 . 아주 푸르렀는데 , 마치 영화나 동화 속에 나오는 곳 같았습니다 . 나무도 아주아주 키가 컸습니다 . 저는 특히 자연 향기가 좋았습니다 .
아주 잘 꾸며놓았죠 ??
수국은 이렇게 동그랗고 큰 것도 있었고 , 잎이 4개고 작은 것들도 있었습니다 . 송이를 만져보니 이슬이 맺혀 있고 몽글몽글 했습니다 ^^ 수국 색깔은 다양했는데 보라색 , 진보라색 , 하늘색 , 파란색 , 하얀색 , 연두색 등이 있었습니다 . 저는 그 중 하늘색과 하얀색이 가장 예뻤습니다. 하얀색이 옆 파란색에 물들어 연두색이 된 것도 있었습니다. 정말 아름답고 멋졌습니다!
이것이 작은 수국입니다. 대체로 보라색 수국이 많았답니다 .
안개가 낀 것이 더 멋있죠? 안개 때문에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비가오고 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경치가 너무 좋아서 저절로 힐링이 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경치가 정말 예쁘죠. 저는 이런 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그리고 수국정원 옆에 수련 산책로도 있으니 같이 가면 좋아요~! 여러분도 가족들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코스 , 유럽풍 수국정원에 가보세요! 이상, 황단비 기자였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7.21
고성 수국공원 사진 잘 봤어요. ^^ 초록초록 사진만 봐도 싱그럽네요. 다만, 사진의 양에 비해 글의 양이 조금 적은 점은 아쉽네요. 수국 공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그리고 어떤 식물을 볼 수 있는지 등 글로 쓸 내용을 조금 더 보완하면 좋을 것 같아요.
꼭 가보고 싶네요!!(존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