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경주야에 다녀왔어요!

2018.06.09

안녕하세요,이경환 기자입니다. 이번엔 제가 다녀온 안녕경주야에 대해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안녕 경주야는 경주에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위치는 경주힐튼호텔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 전용은 아닙니다. 단,특별프로그램은 투숙객만 가능합니다.)





위 사진처럼 미끄럼틀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은 타지 마실것을 추천합니다. 올라가면 거의 낭떠러지입니다!)



이 미끄럼틀은 미추왕릉을 본따 만들어졌습니다.



올라가는 방법1.옆쪽 출입구를 이용한다.





(안이 매우 좁으니 머리 조심하세요!)



2.계단을 이용한다.





그 다음은 다보탑을 본따 만든 놀이터입니다. 어린 아이가 놀기 좋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조그만 트램펄린이 있습니다.



다음은 대표적인 유적을 본딴 곳입니다. 눈치채셨나요? 바로 첨성대입니다.



뒤쪽엔 블록을 조립해 공이 굴러가는 길을 만들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다음은 또 다른 미끄럼틀입니다.이 미끄럼틀은 지금은 복원되있는 곳입니다. 바로 황룡사 입니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꽤 빨라요! 이걸 타며 왜 바닥이 딱딱하지 않았는지 알았습니다. 저의 아버지 께서는 팔꿈치를 쓸리셨습니다. 다음은 편백나무 놀이터입니다. 이곳은 나정을 주제로 했습니다.



이런 볼풀장도 있습니다. 위에서 볼을 쏘는 총으로 놀수 있습니다.



분황사를 테마로 한 소꿉놀이터,



(전경을 찍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안녕 경주야의 모든것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경주에 놀러가면 안녕 경주야를 놀러가보는 건 어떨까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06.10

경환 기자, 경주야 키즈카페 재밌었나요? ^^ 사진으로 보니 흥미로운 놀이를 할 수 있는 게 많아 보이네요. 이번 글은 글보다는 사진과 사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라고 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경환 기자 덕분에 경주 키즈카페를 알 수 있었네요. 사진과 소개 잘 봤어요. ^^

목록보기

댓글 2
이런 곳이 있었다니 처음 알았네요. 경환 기자 덕분에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고마워요~^^
사진 보정을 잘 하지 못했네요.....가로로 봐 주세요!(보정하지 못해 죄송합니다.)